제목
[뉴데일리]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카오라], 문화 마케팅


뷰티전문기업 (주)커커(대표이사 이철)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카오라]
고객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면서
자신의 삶을 가치 있게 만들고 싶어 하는
카오라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공연을 선택했다.

독일, 스웨덴, 멕시코, 일본 등 18개국 무대에 올라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낮에는 화려한 한량 영국 귀족으로,
밤에는 프랑스 공포정권의 감옥에 갇힌 사람들을 구출하는
비밀결사대의 수장으로 활동한 두 얼굴의 히어로,
[스칼렛 핌퍼넬]의 이야기로 배우 박건형이 주연을 맡은 기대작.

7월 31일까지 전국 이철헤어커커 매장과
온라인몰 커커이즈(www.kerkeris.com/)를 통해
카오라 제품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오라는 5중 보호막 테크놀로지가 모발 속까지 에너지를 공급해
라멜라 액정 구조를 강화하고, 손상을 치유해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주는 헤어 제품이다.

샴푸 2종, 마스크, 오일의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이철헤어커커 매장 및 분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사진출처 = 커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이전글
다음글 [뷰티누리] 커커, 업그레이드 카오라 크리닉 시술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