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뷰티누리] 커커, 업그레이드 카오라 크리닉 시술 선보여
5단계 케어로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하라!

커커, 업그레이드 카오라 크리닉 시술 선보여
 
감각을 디자인하는 뷰티전문기업 커커(대표 이철)은 5단계 탄탄한 단백질 레이어링 기술이 모발 속 에너지를 공급하는 동시에 손실을 최소화하는 테크놀로지가 완벽한 모발 컨디션을 만들어 주는 카오라 크리닉 시술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카오라 크리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일루미네이팅 크리닉’은 5중 보호막 테크놀로지가 모발 속까지 에너지를 공급해 라멜라 액정 구조를 강화하고 손상을 치유해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주는 이철헤어커커만의 독자적인 크리닉 시술 서비스다.



우선 헤어 클렌징 제품으로 모발 큐티클의 노폐물 제거 후 수분을 공급하고 그 다음 총 4단계의 트리트먼트, 2단계의 에프터 케어 과정을 통해 손상된 모발을 관리해준다.
 
1단계는 리피듀어-PMB(폴리쿼터늄)와 레시틴 성분이 라멜라 액정 구조의 형태로 손상모의 유·수분 베이스를 구축하고 2단계로 손상모에 필요한 하이드로 케라틴과 콜라겐 단백질이 모발의 베이스를 보수해 모발을 단단하게 해준다.
 
3단계는 손상모발의 케어를 위해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12종이 손상모의 라멜라 액정 구조를 강화해 모발의 크리닉 효과 유지력을 높여주며 4단계는 키토산과 리피듀어-PMB(폴리쿼터늄)가 힘없는 손상모의 라멜라 액정 구조를 강화해 모발의 단단함과 찰랑거리는 윤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트리트먼트 4단계가 모두 끝나면 헤어 마스크와 헤어 오일 제품으로 헤어 컨디션을 관리해준다.
 
한편 카오라 크리닉 시술은 이철헤어커커 167개 매장과 마끼에 6개 매장에서 받을 수 있으며 시술 과정의 클렌징과 헤어 마스크, 오일 제품은 홈케어용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지은 (artst@beautynury.com)
이전글 [뉴데일리]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카오라], 문화 마케팅
다음글 [뷰티한국] 촉촉하고 환한 봄 피부, 헤어로 변신